본문 바로가기

물향기수목원

초록 숲 물향기수목원

오랜만에 찾은 수목원

초록바람이 불고 있었다.

능소화길의 능소화가 절정이었고

연밭에도 연꽃이 피었다.

안타까운 일은

온통 선녀벌레약충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는 점이었다.

풀이며 나무며 남겨 놓지 않고 하얗게 달라붙어 있으니

어느 한 곳에 자리를 펴기도 망설여지게 되었다.

좋은 방제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

본격적인 장마 소식에 빨리 돌아보고 집에오니 예보대로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

 

플록스(풀협죽도)

 

고추나물

 

새깃유홍초

 

노루오줌

 

모나르다

 

 

 

부처꽃

 

남개연

 

수련

 

 

백련

 

 

 

쥐방울덩굴

 

무늬윌도

 

클레로텐드럼

 

산수국

수정이 끝난 산수국의 헛꽃은 돌아 누웠다.

 

큰연못가의 수국은 장관이었다.

 

 

 

 

 

 

 

 

인동덩굴

 

꼬리조팝나무

 

미국능소화

 

 

능소화

 

 

 

노각나무

 

 

 

  ♬배경음악:Rainbow♬

    
    
    ♬배경음악:Rainbow♬

    '물향기수목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향기수목원의 가을 그리고 오산 궐리사   (0) 2016.10.26
    오늘은 헛탕~  (0) 2016.07.27
    초하를 초록으로 물들이다   (0) 2016.06.03
    봄이 오는 수목원   (0) 2016.02.25
    한겨울의 수목원   (0) 2016.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