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바람따라

독산성/세마대

하늘이 더 높아진 주말 

가까운 세마대에 올랐다. 

시야가 탁 트여 시원한바람이 좋아 

종일 있어도 좋을 것 같은 날이다. 

멀리 볼 수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

나의 몇 년 뒤도 내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ㅎㅎ

 

 

 

 

 

 

 

 

 

 

 

 

 

 

 

 

 

 

 

 

 

 

 

 

 

 

 

 

 

 

 

 

 

 

 

 

 

 

 

 

 

닭의장풀

 

환삼덩굴

 

흑백알락나비

 

왕고들빼기

 

익모초

 

싸리꽃

 

칡꽃

 

쇠비름

 

강아지풀

 

 

 

세마대

 

 

 

길 위에서 무수히 만나는 인연들 처럼

성을 한 바퀴 도는 동안 많은 사람들을 만났는데

가장 아름다운 모습은 가족들의 모습이었다.

나는 내일 또 어떤 길과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

 

9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