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따라바람따라

산골짝 아늑한 곳

 

충북 괴산군 청천

청정지역 산골짝에 지인이 살고 있어 내려가 보았다.

하늘빛이 달랐다

바람이 달랐다.

그곳에 사는 좋은 님의 넉넉함이 좋았다.

2412

 

 

 

앙상한 가지에 매달린 붉은 고추가 파란 하늘에 더 곱게 보인다 .

 

구절초

가을 산길에 만나면 더 없이 반가운 하얀 들국화

비껴가는 가을 햇살에 더 창백해 보이지만

어머니를 떠 올리게 하는 꽃이기도 하다 .

 

 

메리골드가 마당 가득 피었다.

오가는 이를 반기는 주인 마님의 미소 같기도 하다

벌,나비들의 날개짓이 분주한 오후

 

 

란타나는 변신중 ,

향기가 좋고 꽃모양도 ,색깔도 다양하게 변하는 예쁜 변덕쟁이.

 

박각시가 산골에도 놀러 왔다.

얘야~ 넌 어디에서 언제 출발해 이곳 까지 왔니?

 

네작은멋쟁이나비는 미모를 한껏 뽐내는 중~

 

장독대 옆은 맨드라미는 더욱 붉어만 가고...

 

봉숭아도  여름 한 철 잘 견디고

지금도  줄기차게 피어 가는 중이다. 아유~ 예쁜 친구!

 

사랑초도 고운 얼굴로 인사한다.

뜰 한 켠을 가득 채우고 피어 있는 것을 보니  주인 마님의 사랑이 좋은 거름이 된 모양이다.

 

성미급한 은행나무는

금빛 리본을 팔랑이는 듯~

 

(^^*) 불넣어야지~

(^ㄴ^)누굴불러?

(^^*)불넣어요~

(^ㄴ^)아니 누굴 불러 ,밥먹을 사람 다 앉았는데....

(^^*)방이 차 서 보일러 돌리란 소린데 저양반은 부르긴 누굴부른다는거야???

(^ㄴ^)오잉?????

밥상머리에 앉았던  우린 박장대소 하고 말았다.

 

 

 

직접 가꾼 싱싱한 야채로

금방 요술쟁이 처럼 저녁상을 차려 주셨다.

어느 고급음식점 음식이 이보다 맛나랴?

참 오랫만에 고향의 푸짐한 밥상을 받았다.

자고 가라고 잡아 앉히는데

아침에 상의 없이 내달은 길이라 서둘러 올라올수밖에 없었지만

내 아쉬운 마음을 아시는지 언제고 내집이다~ 하는 마음으로 오라 하시는 따뜻함에

돌아보고 또 돌아보고,,,

아~~ 나도 산골짝에 내려가 살고 싶다.

'꽃따라바람따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천성 (충남)  (0) 2007.10.21
까마귀들의 영월기행  (0) 2007.10.10
삼양목장에서  (0) 2007.09.30
춘천 청평사 가는 길  (0) 2007.09.30
시화호 주변  (0) 2007.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