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따라바람따라

보성차밭과 순천만

하루만에 돌아 나올걸

먼길을 왔구나...

아쉬워라~~~

다시 돌아 온 땅끝 선착장

여전한 그 모습

 

땅끝전망대는 올려다 보는것으로 만족하고

 

강진에 나와 고추장삼겹살구이를 푸짐하게 한 상 받았다.

모두 만족스러운 점심식사 ^^

 

식당 뒤안길에

하늘타리열매

 

 

보성 대한다원 차 밭을 둘러 보았다.

지난 여름 다녀온 곳이라 낯이 익었지만

겨울나름대로 또 다른 분위기였다.

 

 

멋진 사진 한 장 건져볼까?

A~~

빗방울이 뚝뚝 !!

서둘러 내려올수밖에 없었다.

 

 

 

 

순천만에 칠면초를 그림처럼 담아보려 했지만

용산전망대까지 가기엔 부족한 시간

그리고 흐린 하늘

생태관 주변을 돌아 보는 것으로 만족했다.

 

 

 

해님이 달처럼 ~

 

철 새들은 날아 오르는데...

 

 

갈대 숲을 헤치고 걸어 볼 일이라고

많은 인파가 모여들었다.

 

나무다리 위에서 몇 장 ^^

 

 

 

 

이 나무가 무슨나무인고?

이나무입니다.

아니 이 나무 이름이 무엇이냐니까~

이나무라니까 그러시네...

 

멀구슬나무

멀리 구슬처럼 보이는 저 나무는 무엇이더냐~

네!멀구슬나무랍니다.

@@@ 거 참 나무 이름들이 요상시럽네.

 

잔뜩 흐린 날씨에 오도가도 못하는 사람들은 아쉬운듯

갈대 숲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날리고 있었다.

 

일박이일의 여행

볶아치듯 바쁜 일정이었지만

즐겁고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나들이었다.

'꽃따라바람따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절 /진천 보탑사  (0) 2010.12.06
바람과 새소리 가득한 물향기수목원   (0) 2010.12.04
땅끝에서 보길까지   (0) 2010.11.28
해남 두륜산 대흥사  (0) 2010.11.28
창경궁 낙엽길 걷기   (0) 201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