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할매가 따로 없다.

점심을 같이 먹자는 친구의 부름이다. 

아침은 쌀쌀 했으나 목욕을 다녀 온 뒤라

조금 가벼운 옷차림으로 걷기로 하고 조금 일찍 집을 나섰다.

빨리 걸으면 40분 정도 걸릴 것이니 중간에 야생화단지에 잠시 들러

복수초 눈 맞춤 하고 나면 딱 맞을 것 같았다.

 

하늘은 푸르고

바람도 살랑 ,

걷기엔 딱이다.

횡단보도나 육교를 만나는 일이 그 유쾌함을 방해 하긴 했지만 그런대로 걸을만 했다

 

 

 

 

 

햇볕 쬐는 아파트 작은 공터의 벤취

노 부부가 해바라기를 하고 있다.

뒷 모습에서도 지긋한 나이와 여유가 느껴진다.

햇살이 내려 앉은 두 분의 모습이 참 보기 좋다고 생각 했다.

내가 저 나이가 되면(?)

난 시골의 산자락에서 파란 하늘 맘 껏 보고

계절도 제대로 느끼면서 살았으면 좋겠다고 잠시 생각 했다.

 

 

 

청소년문화회관 들꽃누리동산

야생화들이 여러종류 식재 돼 있다.

한 바퀴 돌다 보니 예쁘게 웃어 주는 복수초가 눈에 들어온다.

카메라를 지고 나온게 헛되지 않았구나.

꽃순이 마음은 금새 하늘을 나는 것 처럼 행복해지니 이를 어쩐담 ~

 

눈맞춤이 길어졌다.

만나기로 한 시간이 가까워 오고

재촉하는 발걸음에 눈에 띄는 봄 까치꽃

메크로렌즈는 없으니 그냥 가자 3=33=333

횡단보도 앞에 서니 ☎벨이 울린다.

5분 지각이다. ^^*

 

베트남쌀국수전문점

나에겐 첫경험이다.

맛을 먼저 본 친구에게 적당한 것 골라 달래서 맛을 보았다.

잔치국수 맛과 흡사 했지만 약간의 밑간 맛이 달랐다.

그런대로 합격점이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 돼 있는 것 같았는데 다음엔 가족들 하고 한 번 들러 보고 싶다.

 

후식으로 커피 한 잔 하자고 ...

두리번두리번

이태리식당이라는데 맨 아래 커피라고도 써 있으니

목을 길게 빼고 안을 살핀뒤 우린 커피 마실거라고 했다.

(셋이서 들어 서는 폼이 맨 뒤의 내가 보기엔 웃겼다 )

메뉴판이 나오고

고르다 보니 우선 귀에 익은 Espresso ,cappuccino.

두 사람은 cappuccino를 시키고 난 Espresso를 시켰다 .

아가씨 때는 Vienna coffee가 제일인지 알았더니 커피 종류도 많다.

Americano 는 보이지 않았다.

잠시 뒤...

 

 

 

에고 우째 이런일이~~~

중간이나 가자고 큰소리로 말 하진 않았지만

덩치는 큰 사람이 시럽잔 같은 커피 잔을 들고 있으려니 코메디언 같다.

딸아이가 사 주던 커피는 잔이 컸던 것 같은데...ㅠㅠ

쓰긴 쓰고 , 양은 적고 ... 에라 모르겠다.

따뜻한 물을 희석해서 마시고...흠흠

(할매는 자격시험 보지 않아도 되는갑다 )

수다 속에 내가 한 행동이 감추어 졌으니 망정이지

이제 이태리레스토랑 같은데 가서 절대 Espresso주문 안 할란다.

그저

식당에서 주는 공짜커피가 부담도 없고 좋다니께 그려~ ㅋㅋ

'日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림파스타 만들기  (0) 2010.03.07
자동차 만물상회에서  (0) 2010.03.05
지난 뒤에...  (0) 2010.02.13
면허증 갱신   (0) 2010.02.11
내가 좋아하는 선생님은  (0) 200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