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따라바람따라

칠보산 둘레길

이 시기에 만나야 할 꽃들을 지나치게 될까봐

칠보산 자락으로 내 달았다.

좋은 친구 근처에 살고 있어 불렀더니 간식거리 챙겨들고 단숨에 달려와 주었다.

공원묘원엔 아직 각시붓꽃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듯 피어있고

무덤가에서 볼 수 있는 여러 종류의 꽃들을 다 만날 수 있었다.

 

 각시붓꽃

 

할미꽃

 

미나리아재비

 

솜방망이

 

민들레

 

산당화

 

 

간단히 간식을 챙기고 둘레길을 걷기로 했다.

오후 햇살을 받은 나뭇잎들은 황홀한 풍경을 선사해 주었다.

 

 

밤나무 잎새

 

진달래 잎새

 

생강나무 새 순

 

노박덩굴

 

개나리

 

미선나무

 

일본목련

 

돌단풍을 작은 연못에 거꾸로 세우고...

 

은은한 벚꽃은 기분좋은 창이되었고

 

 흰색제비꽃

 

노랑눈썹멧새

국수나무 줄기사이로 숨바꼭질을 하자한다.

 

층층나무

하얀 꽃이 눈처럼 피어 날 그 날이 곧 오겠지.

 

요건 갈참나무

 

 

새 잎이 반짝이는 숲은 황홀하다.

 

상수리나무

 

 

 

 

마음에 살고 있는 이를 찾아 갔을 때

출입금지라든가, 접근금지라든가... 그런 말은 하지 마세요 ^^

 

 

 길가 담장아래 핀 금낭화도 담아보고,

 

어디서 향이 나는 것을까?

두리번 거렸더니 길 섶이 다 긴병꽃풀이다.

 

 

조팝나무

이 꽃이 필 때면 논 농사가 시작된다.

 

 칠보산엔 콩만한 배가 열리는 콩배나무가 많다.

 

개복숭아꽃도 피었고 ~

 

 

 

 

호밀밭

목장에서 사료용으로 심어 놓안 것이지만 푸름이 좋다.

 

 

 

기우는 햇살

아쉬운 마음

예쁜 풍경을 두고 하루 일과를 접어야 하기에

다음에 또 만날 것을 예약 할 수 있었다.

 

 

작은 물길이 많들어 놓은 새

 

 

 

 

8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