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자,손녀

백일파티 두번은 힘들어 ~



지난 해 시월 스무이틀

저는 태어 났어요 .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보살핌속에 무럭무럭 자라 백일이 되었어요.

저는 잘 먹고 잘 자고 잘 응가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할머니와 엄마는 파티를 해야 한다고

며칠 전 부터 준비를 하셨답니다.

떡도 하고 과일도 사고 다*소에가서 파티용품도 샀지요.

누워 있는게 좋고 떼쓰는게 좋은 제게

꼬까옷을 갈아 입혀 주셨어요.

제게 선물 해 주신 분들께 예의라면서요~

그런데 저는 졸립고 옷 갈아 입는 것도 싫고 힘이 들었답니다.

할머니는 사진을 열심히 찍어 주셨고

모두 축하 해 주셔지만

저는 졸립고 자고만 싶었던 시간이라

사진을 보니 웃고 있는게 없네요.

평소엔 전 순둥순둥하고 방글방글 잘 웃으며 옹알이는 개인기인데 말입니다.

파티는 정말 힘든 것 같아요.

그래도 저를 축하 해 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잘 자라 기쁨이 되겠습니다.




엄마는 파티 준비중



아빠 사진도 놓고

제가 신생아 였을 때 50일 되었던 때 사진도 놓았습니다.

처음엔 저도 방긋 웃었지요


시간이 지나면서 의자도 불편하고 졸음이 오기 시작 했어요.





친할머니께서 사 주신 점퍼는 봄옷이라 커서 폼이 영 아닙니다.

조금 더 자라 예쁘게 입겠습니다.


베트맨 옷은 친척이모의 선물인데

왕관 모자가 불편했어요.


이 옷도 선물인데 모자는 친할머니께서 사 주셨지요.

귀엽게 잘 어울리는 것 같지요?

옷을 몇 번 바꿔 입다보니 지쳤답니다. 휴~


어른들께서 주신 선물인데

빛나고 있지요?

잘 지켜야겠어요 ^^



낮에 한 촬영이 맘에 안드신다는 엄마말씀

다시 몇 장을 담았습니다.



역시 옷은 편한 것이 제일입니다,


휴~~ 이제 다 끝났다.

꿀벅지가 돋보입니다.

늘 있던 모습으로 돌아오니

이제 웃음이 납니다.


오늘하루

많이 피곤합니다.

휴식이 필요한 저녁이 되었습니다.

이제 더 쑥쑥 자라 봄소풍도 가야겠어요.

고맙습니다.

9350


'손자,손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4개월이 되었어요 (121일)   (0) 2019.02.19
설날   (0) 2019.02.05
동균  (0) 2019.01.24
84일무렵~  (0) 2019.01.13
모두 행복한 꿈을 꾸는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 2018.12.31